golang slice 예제

이 자습서에서는 다음 조각 개념을 설명합니다: 슬라이스는 두 개의 인덱스, 낮은 인덱스와 높은 바운드를 지정하여 형성되므로 콜론으로 구분됩니다. 참고 두 번째 부가는 자체 기본 저장소가 있는 새 슬라이스를 만들고 [i:] 요소를 해당 슬라이스에 복사한 다음 이러한 요소를 다시 복사하여 첫 번째 부백으로 슬라이스합니다. Go의 배열과 슬라이스는 1차원입니다. 2D 배열 또는 슬라이스와 동등한 배열을 만들려면 다음과 같은 배열 배열 또는 슬라이스 조각을 정의해야 합니다. 따라서 출력 슬라이스는 이러한 요소가 됩니다. 즉, 배열 a에서 요소를 0에서 시작하고 1(낮음)에서 3(높음) 사이의 값을 선택합니다. 즉, 배열의 인덱스가 1과 2인 슬라이스를 형성합니다. 기존 슬라이스를 슬라이스하여 슬라이스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슬라이스 s를 슬라이스할 때 슬라이스 데이터 구조의 변경 사항과 기본 배열과의 관계를 관찰합니다.

프로그램의 특성에 따라 더 작거나 더 큰 청크로 할당하거나 재할당 크기에 천장을 두는 것이 바람직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이름 조각에 1개의 요소를 추가하고 myNames 슬라이스에 결과를 할당합니다. 슬라이스는 기존 슬라이스 또는 배열을 “슬라이스”하여 형성될 수도 있습니다. 슬라이스는 두 개의 인덱스가 콜론으로 구분된 반열린 범위를 지정하여 수행됩니다. 예를 들어 식 b[1:4]는 b의 요소 1에서 3까지의 요소를 포함하는 슬라이스를 만듭니다(결과 슬라이스의 인덱스는 0에서 2가 됩니다). 슬라이스를 정의하려면 크기를 지정하지 않고 배열로 선언할 수 있습니다. 또는 make 함수를 사용하여 슬라이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위의 예제에서 슬라이스 s가 표시되는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 슬라이스는 배열의 세그먼트이므로 배열에서 슬라이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슬라이스의 0 값은 nil입니다. nil 슬라이스에는 기본 배열이 없으며 길이와 용량이 0입니다 – 슬라이스 식의 시작 및 끝 인덱스는 선택 사항입니다.

슬라이스의 0값과 슬라이스 길이가 각각 0으로 기본값입니다: 슬라이스(nil)의 0값이 0 길이 슬라이스처럼 작동하므로 슬라이스 변수를 선언한 다음 루프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