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fka 예제

java.util.Properties 클래스에서 개체를 만들고 해당 속성을 설정하여 생산자를 구성합니다. ProducerConfig 클래스는 사용 가능한 모든 다른 속성을 정의하지만 Kafka의 기본값은 대부분의 용도로 충분합니다. 기본 구성의 경우 세 가지 필수 속성만 설정하면 됩니다. Kafka 명령을 실행할 때 Kafka 프로세스의 로그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산만한 경우 다른 창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을 수강한 후에는 정보에 입각한 생산적인 방식으로 카프카와 함께 일할 준비가 됩니다. 카프카 컨설팅을 통해 시작하는 데 도움을 드립니다. 아파치 카프카 분산 스트리밍 플랫폼은 가장 강력하고 널리 사용되는 신뢰할 수있는 스트리밍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Kafka는 내결함성, 확장성이 높으며 로그 집계, 스트림 처리, 이벤트 소스 및 커밋 로그에 사용됩니다. 이 리포지토리에서 스칼라 예제를 실험하려면 Java 8 및 SAM / Java 람다(예: -Xexperimental 컴파일러 플래그가 있는 스칼라 2.11 또는 2.12)를 지원하는 스칼라 버전이 필요합니다.

3- 생산자 EndOnce 당신은 모든 메시지가 서버에 전송 될 때까지 프로세스를 차단하는 producer.close() 메서드를 사용하여 생산자와 함께 수행됩니다. 이 호출은 호출되도록 하기 위해 finally 블록에서 사용됩니다. 카프카 생산자는 리소스 구문으로 시도할 수도 있습니다. 2- 예제 소비자시작 다음 명령을 사용 하 여 소비자 시작: Kafka 서버 URL, Kafka 서버 포트, 생산자의 ID (클라이언트 ID), 키 및 값에 대 한 직렬화 와 같은 정보를 제공 합니다. 이 명령은 Kafka server.properties 파일(delete.topic.enable)이 true로 설정되지 않은 경우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공개 무효 닫기() – KafkaProducer 클래스는 이전에 전송된 모든 요청이 완료될 때까지 가까운 방법 블록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설명서는 https://docs.confluent.io/current/streams/kafka-streams-examples/docs/index.html. 카프카는 마이크로 서비스 개발의 핵심 요소입니다.

카프카 스트림, QBit 및 Akka에서 수행되는 메모리 내 행위자 시스템에 대한 풍부한 연속 적인 실패로 느리고 응답하지 않는 공유 상태 아키텍처에서 벗어나는 데 도움이됩니다. 반응형 마이크로 서비스 아키텍처의 일부로 Kafka 스트리밍 플랫폼을 설정하는 방법을 보여 줄 수 있습니다. 카프카, Akka 및 QBit과 같은 기술 스택은 이벤트 기반 마이크로 서비스의 중추입니다. 마지막으로 GROUP_ID_CONFIG의 값을 설정해야 합니다. 문자열 형식의 그룹 이름이어야 합니다. 잠시 후 이 구성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지금은 KEY_DESERIALIZER_CLASS_CONFIG: 키 개체를 역직렬화하는 클래스 이름이라는 네 가지 필수 속성 집합이 있는 Kafka 소비자를 살펴보겠습니다. 우리는 긴 키로 사용 했기 때문에 LongDeserializer를 디직렬화자 클래스로 사용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