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조키 예제

복합 외래 키를 설명하기 위해 다음 예제를 살펴보겠습니다. 다른 테이블의 해당 키를 참조 키라고 합니다. phpmyadmin에서 그래픽 기능을 사용하는 경우 이에 대해 많이 듣게 될 것입니다. 이 페이지에는 “product_order” 테이블에 다른 두 테이블에 대한 외래 키가 있는 예제가 있습니다. 하나의 외래 키는 “제품” 테이블에서 두 열 인덱스를 참조합니다. 다른 하나는 “고객” 테이블의 단일 열 인덱스를 참조합니다. 아래에서는 외래 키를 설정하는 방법과 MySQL에서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간단한 예제를 보여 드리겠습니다. 이 예제에서는 아래의 상위 및 자식 테이블을 참조합니다. “고객” 및 “연락처”라는 레이블이 지정된 테이블은 각각 상위 테이블과 하위 테이블을 나타냅니다. 이러한 예제 외에도 외래 키 제약 조건이 무엇이며 형식이 어떻게 지정되는지에 대한 설명과 예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래의 REF 열 의 참조(예: DEREF 함수 사용)는 테이블을 변경하여 외래 키를 지정하는 예입니다. 이는 ORDERS 테이블이 만들어졌으며 외래 키가 아직 지정되지 않았다고 가정합니다. 이제 사용의 고급 예제를 살펴보는 데 관심이 있으시면 여기에서 외래 키 절 예제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특성 수준 제약 조건 예제 다음 예제에서는 학생 테이블의 이름 열의 first_name 및 last_name 특성모두에 대한 값이 있음을 보장합니다. 미국 영어로 구현됩니다. 예를 들어 SQL 스크립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PL/SQL 패키지 및 유형 참조의 DBMS_IOT 패키지입니다. 비즈니스 논리에 따라 모든 주문이 CUSTOMER 테이블에 이미 있는 고객과 연결되어야 합니다. 이 논리를 적용 하기 위해 ORDERS 테이블에 외래 키를 배치 하 고 고객 테이블의 기본 키를 참조 하도록 합니다. 이렇게 하면 ORDERS 테이블의 모든 주문이 CUSTOMER 테이블의 고객과 관련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즉, ORDERS 테이블에는 CUSTOMER 테이블에 없는 고객에 대한 정보가 포함될 수 없습니다. 줄 바래 제약 조건 정의는 열 정의 앞이나 후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 예제에서는 pk_od 제약 조건의 줄 바하 정의가 열 정의 앞에 옵니다. 열 정의에는 여러 인라인 제약 조건 정의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 예제에서 수량 열의 정의에는 nn_qty 및 check_qty 제약 조건의 정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래에서 ORDERS 테이블을 만들 때 외래 키를 지정하는 방법의 예를 보여 드립니다: REF 제약 조건 예제 다음 예제샘플 스키마 개체 유형 cust_address_typ의 복제본을 만든 다음 SCOPE가 있는 REF 열을 포함하는 테이블을 만듭니다. 제약 조건: 다른 흥미로운 외국 주요 예는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올바르게 수행하면 기본 키와 외래 키 간의 링크가 항상 유지되므로 데이터베이스에 하위 테이블에 분리된 레코드(예: 제거된 고객과 연결된 남은 연락처 정보)가 남아 남지 않습니다.